자연의 세계/국내

孫鶴圭 에게 묻겠다. 무엇이라 答 할 것인가?

조전 2011. 7. 31. 09:31

孫鶴圭 에게 묻겠다. 무엇이라 答 할 것인가?

 

당신이 民主黨 代表로서 平昌 올림픽의 共同 開催를 主張 하였는데
다음 事項에 對하여 國民앞에 對答하기 바란다.

1. 올림픽競技는 IOC의 憲章과 規則에 따라  開催都市로 指命된 都市가 所屬 政府의 支援을 받아 開催하는 行事이다. 

당신이 主張하는 共同開催란 누구와 누가 共同 開催 한다는 말인지 밝혀라.
    (例를 들면, 平昌과 元山, 平昌과 咸興, 平昌과 開城等  )

2. 平昌이 開催都市이고  모든 競技 施設은 平昌에서 陸上交通 30分 以內의 距離에 分散 配置 한다는 條件 으로 承認 되었다.  北韓이 平昌에서 30分 以內의 距離에 競技, 宿泊 施設을 建設하고 平昌에서  北韓內  競技場 까지 非武裝地帶를 關通하는 高速道路를 建設 해야 한다는 事實을 알고 있는가?
   

3. 올림픽 開催權은 一次的으로 地名된 都市에 있고 開催都市의 所屬國家(大韓民國)는

開催都市의 開催環境  (治安,道路,交通,儀典,便宜施設,utility 等 ) 을 保障( Endorsement)  하는 當事者로 署名 하 였다.    

署名한 大韓民國 政府가  休戰線 以北의 狀況까지 責任지게 된다는 事實을 당신은  알고 하는  소리인가?
   參考로 말해 두지만, 北韓政府는 責任當事者도 아니고 署名 對象者도 아니다.

4. 올림픽 競技는 開幕式 閉幕式, 大會期間中 開催國國旗를 揭揚 양하도록  되어있고 平昌 올림픽에는 大韓民國 太極旗가 揭揚 되어야 한다.  행여, 北韓에서 分散競技가 執行된다 하여도 開催國 國旗는 變하지 않는다. 

당신은 共同開催라는 美名하에 太極旗를 끌어내리고 韓半島旗를 揭揚하고 愛國歌 代身 "아리랑"을 듣고 싶어  手作 부리고 있는 것은 아닌지 率直하게 答辨하라.
                                                         

 5. 北韓과 共同 開催를 하려면 于先 IOC의 承認을 받아야 한다.  IOC의  共同開催 承認을 받으려면  이미 承認된 平昌開催案을 다시 손질하여 北韓과 合意署名한 共同開催案을 提出 하여야 한고, 이 無識한 뱃 사람도 알고 있는데..


   당신이 協商 當事者로 IOC 規則에 合當한 合意를 끌어낼 自信이 있는가?
   
만일 올림픽이 무엇인지 알지도 못하는 주제에  당신이 尊敬하는  金正日  委員長 한테 點數좀 따서 來年 選擧때 北風 좀 불개 해 달라고 벌리는 수작 이라면 至今 당장 中斷 하는게 좋겠다.
   

대단히 遺感스러운 일이지만 이번 選擧에는 金正日이가 民主黨 支援 해줄 건덕지가 너무 없어 그 쪽에서도 苦憫이라고 하는것은 아닐까?

 


 한나라黨 一部 黨職者도 南.北共同主催 云 云하는 쓸개빠진 人間이 있음은 정말 나 혼자만의 슬픔일가? 春坡 墨筆房 손님들 어떻게 生覺하시니껴?